전립선암과 남성을위한 최상의 건강 보조 식품
전립선 암 진단을 남자들은 늘 자신의 질병을 치료하는 전통적인 의료 접근 방식에 따라 선택할 수 없습니다. 일부 들어, 장애인 성적 기능, 성욕 상실, 메스꺼움, 설사와 같은 부작용의 위협 도움이 있다고 보충제에 관심을 저어.
보충이 전립선암을 위해 최선이라고 생각
보조제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이 보조제와 함께 전립선 암 치료를 고려하고있다면, 그 비타민, 허브 및 기타 보충 FDA에 의해 규제되지 않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 식이 보충 보건 교육법 1994 년 (DSHEA), 그것은 그것이 사실하게 클레임을 입증할 수있는 보완을 제조하거나 배포 회사로 남아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보충제는 종종 전립선암을 예방하거나 치료 도움을 추천하지만 전립선암에 대한 보충을 복용하기 전에, 당신은 항상 귀하의 의료 제공자와 상담해야합니다.
PC - SPES
PC - SPES라는 하나의 보충이 전립선암 치료를위한 시장 허브 보충했습니다. 연구 PC - SPES는 PSA 및 테스토 스 테론을 낮추는 방법으로 근무했다 있지만 그것이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처방전이 필요한 의약품을 포함할 발견했기 때문에, FDA는 경고를 발표했다. 결과적으로 이것은 2002 년 2 월 시장 납치됐대. 이 보완에 대한 다른 우려는 PSA 수준을 감소하고 그 결과 전립선암의 진행을 마스크 수있다는 사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연
임상 영양의 미국 저널이 보도했다 2010 연구 결과 아연은 세포 기능의 다양한 필요했다. 결과는 아연과 낮은 전립선암 사망률 다음과 같은 진단의 높은식이 섭취 사이의 링크를 제안했습니다.
비타민 E
에 대한 연구 비타민 E는 그것이 전립선암에 있어서는 충돌 결과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비타민 E가 암을 초래할 수있는 세포 수준에서 제어 손상을 도와 표시 항산화입니다. 1998 연구 핀란드 남성 흡연자의 29133은 전립선암의 32 % 적게 가지 경우와 위약을했다 남성에 비해 폐암을 방지하기 위해 비타민 E를 데려 남성들 사이 전립선암 40 % 적게 사망을 보여주었다. 국립 암 연구소가 주최하는 시험은 전립선암이 진행되며 2013 년 체결 예정에 대한 보호 수단으로 셀레늄과 비타민 E의 효과를 공부합니다.
셀렌
셀레늄은 또 다른 보충 싸우는 전립선암 도움라고하지만, 최근 연구 임상 종양학의 저널에 발표된 그것이 모두에 적합한 보충 수 없습니다 제안했다. 연구 결과는 셀레늄을 복용하면보다 적극적인 암 높은 위험들을 넣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결과 공부 또 다른 그룹이 다양한 실험은 셀레늄 보충제가 암을 예방한다는 증거를 찾을 수 없지만, 더 연구가 필요합니다 것이 좋습니다.
베타 카로틴
연구 전립선암에 베타 카로틴의 효과가 일관성이 결과를 보여줍니다. 어떤 이들은 그것이 공격적인 전립선암의 위험을 증가되는 데 도움이 다른 것이 좋습니다.
붕소
작은 두 년 연구는 그 붕소 섭취가 전립선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안했다. 그러나 앞으로 연구를 권장합니다
팔메 토 야자를 봤어요
에 따르면 미국 암 협회 ,이 시간에는 가능한 연구 결과 쇼 팔메 토 야자가 전립선 암을 예방하거나 치료할 수 보지 못했다.
전립선 특정 건강 보조 식품
전립선 특정 보조제의 숫자는 시장에있다.
이들은 같은 제품을 포함 :
치료 옵션을 고려
허브의 사용은 질병을 치료하고 건강을 향상시킬 수있는 시간이 영광 방식이지만, 허브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은 귀하의 의료 제공자의 감독하에도 완료해야합니다. 그들은 부작용을 트리거 및 기타 보조 또는 약물 상호 작용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전립선 암 진단을하는 경우 너무 많은 충돌 정보를, 그것은 다른 치료 옵션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전문적인 조언을 대신이 문서 또는 다른 정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의사는 완전한 의료 기록을 알고하고 특정 지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